Testoultra 가격 구매방법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 뉴스 = 이무진기자]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영양제에 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는데요, 남성 영양제로 알려진 TestoUltra(테스토울트라)라는 건강기능식품이 최근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estoUltra에 관한 정보와 구매방법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estoultra 가격 구매방법

TestoUltra 구매방법

제조사의 설명을 참고로 작성하였습니다.

Testoultra의 효과와 복용방법, 부작용 등에 대한 내용은 이전글(Testorultra 무엇일까?)을 참고해 주세요.

1. TestoUltra 가격

Testoultra는 패키지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패키지의 가격입니다.

  • 2개월분: 54.95 달러/1통
  • 6개월분: 29.95 달러/1통

2. TestoUltra 구매방법

Testoultra는 일반 약국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해외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한 제품인데요. horny goat weed 라는 성분이 식약청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통관 절차에서 막히게 됩니다.

수입금지품목이라 해외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하였더라도 세관에 걸려서 반송처리 되고 운송비 또한 본인이 물어야 합니다.

3. TestoUltra 대안 – 천연약재

Testoultra를 찾으시는 이유가 남성 기능의 향상을 위해서 라고 생각되는데요.

비슷한 효능을 가진 제품으로 파극천이라는 천연약재가 있습니다.

파극천 이름의 유래

합법적으로 국내 유통되는 제품으로 허준의 동의보감에서도 다루었던 발기부전과 조루증 성욕감퇴 등에 효과가 좋은 약재입니다.

발기부전, 조루증, 성욕감퇴 등에 효과가 있고, 생약 성분을 주 재료로 한 한방 제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제품의 효능에 자신이 있어서 인지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TestoUltra 대안 – 조x 자가 치료

영양제와 같은 것들은 아무리 좋아도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병원의 처방을 받아서 약국에서 약을 구입해 드시곤 하는데요, 비뇨기과를 방문하기 꺼려진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러한 남성들을 위해 병원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하게 기능 장애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운동을 하면 근육이 생기고 힘이 세지죠. 마찬가지로 남자의 그곳도 운동을 통해 단련하고 강해질 수 있습니다.

여러 기관을 통해 검증 받은 안전한 의료기기를 활용하기 때문에 약물 중독 및 수술의 위험성이나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1주일간 사용 후 66%의 고객이 효과가 있다고 답하였으며, 6개월 이상 사용시에는 93%가 결과에 만족스러워 했다고 합니다.

30대 이상이라면 나이를 불문하고 효과가 있다고 보고되고 있으며, 특히 40대 중반 부터는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무료 상담만 진행해도 나의 상태 진단과, 건강해지기 위해서 어떤 방향들이 있는지 알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5. 효과를 극대화 하는 방법

Testoultra 뿐만 아니라 다른 건강기능식품도 마찬가지로 효과를 극대화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병행하는 겁니다.

다소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실제로 가벼운 걷기 운동을 한달 이상 한 중년 남성들의 경우 89% 이상 성기능의 향상을 느꼇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고강도 운동을 한것도 아니고 30분 정도의 가벼운 걷기 운동 만으로도 이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오늘부터 산책을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글의 내용 중 일부는 홍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수익은 더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사용됩니다.

카테고리: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