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무료 다운로드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 정성규 기자] 문서 작성할 때 어떤 프로그램 이용하시나요? 한글과 워드를 가장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과제 논문 등을 작성할 때도 이러한 문서 작성 프로그램 이용하죠. 그 중에서도 많은 한국인들이 사용하는 한글과컴퓨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한글과컴퓨터는 사무처리에 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종합적 일 처리를 빠르게 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공공기관의 기본양식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문서편집기로 이용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많은 분들이 무료 다운로드를 찾으시지만 출처를 알 수 없는 웹사이트에서 다운 받기는 꺼려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곳은 바로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입니다.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서는 여러 버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인 컴퓨터 사양에 맞는 버전을 골라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예전에는 한글이라는 프로그램으로 많이 알려졌지만 요새는 한컴오피스라는 이름으로 여러가지 기능이 통합되었습니다.

한글, 한셀, 한쇼, 한워드, 등 문서에 관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익숙한 인터페이스와 여러 형식의 문서를 편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편리하고 매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한컴독스

한컴독스는 한글과컴퓨터의 신개념 구독 서비스로 간단한 글쓰기부터 업무용 문서 작업까지, 한 번의 구독으로 필요한 순간에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사무실 PC와, 아이패드, 스마트폰, 집에 있는 노트북 등 언제 어디서든 내가 가진 모든 기기로 문서 작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든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오피스로 업데이트를 신경쓸 필요가 없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문서를 공유하여 여러 사람과 함께 편집하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어 팀별 업무에 적합합니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사양의 정품 소프트웨어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처음 사용자에게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무료 다운로드

문서 편집이 아니라 단순히 열어보기만 하고 싶다면 한컴오피스 뷰어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집 기능을 제외한 단순 뷰어 프로그램으로 운영체제 또는 장치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문서 열기 환경을 제공합니다.

오피스를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한글, 한워드, 한셀, 한쇼,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까지 열어볼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100%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