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바로가기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 정성규 기자] 요즘 영화나 드라마 어떤 경로로 시청 하시나요? 여러 ott 사이트들을 사용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하나의 ott에서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모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티빙, 웨이브, 넷플릭스, 왓챠 등 플랫폼에 따라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이 전부 다 다르기 때문이죠. 전부 구독을 하자니 그 금액이 상당해서 부담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영상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누누티비 주소를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무료 포인트로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저작권이 걸려 있는만큼 다운 받는 것 자체도 찝찝한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운 없이 곧바로 컨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누누티비가 큰 이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누누티비 주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는 회원 가입을 진행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주소를 통해 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면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대부분의 많은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무료 VOD 사이트와의 차이점은 팝업창이 많이 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이트들이 경우 플레이를 할 때도 광고 팝업 창이 많이 뜨고 재생을 멈출 때도 광고 이미지가 자주 나타나서 시청하는데 큰 불편하면 느낍니다. 그렇지만 해당 사이트에서는 광고 없이,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누누티비의 주소가 가끔씩 차단 되기는 하지만 구글에 다시 검색하여 최신의 주소로 금방 다시 이용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누누티비 이용방법

누누티비는 PC 와 모바일 모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에 큰 인기를 끌었던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이상한 변호사 오영우 그리고 웨이브의 옷소매붉은끝동 등 다양한 드라마들을 회차별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질도 고화질이라서 정식 ott 사이트 못지 않게 시청이 가능하죠.

프로그램마다 줄거리와 회차별 설명도 안내되어 있어서 처음 보는 프로그램도 찾아서 새롭게 관람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무료로 영상을 볼 수 있는 다른 사이트들은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신경이 쓰이죠. 뿐만 아니라 버퍼링이 너무 심하여 중간에 감상을 하다가 그만 두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누누티비 사이트에서는 버퍼링으로 인한 끊김도 거의 없고 뒤로돌리기 앞으로 빨리 감기 등도 굉장히 빠르고 스무스하게 잘 되는 편입니다. 일반 ott 사이트와 비교해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누누티비 주소

누누티비 주소는 자주 바뀌는 편이라 즐겨찾기를 해둬도 의미가 없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한번 더 링크를 거쳐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자주 바뀌는 주소를 매번 찾기보다는 훨씬 편한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누누티비 평생 접속이 가능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누누티비 주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왕이면 제 돈을 주고 정상적인경로 컨텐츠를 감상하면 좋겠지만 모든 ott 채널을 다 이용할 수는 없으니 누누티비 주소를 확인하여 무료로 간편하게 컨텐츠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