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 정성규 기자] 서브웨이 이용해본 적 있으신가요? 빵 종류, 채소 종류, 소스 종류 등 워낙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합에 따라서 맛이 상당히 달라집니다. 오늘은 이러한 서브웨이 꿀조합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많은 커뮤니티와 서브웨이 알바생들이 추천하는 검증된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입니다.

실제로 판매량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메뉴들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조합이니 어떤걸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것입니다.

서브웨이 꿀조합 Best 7

에그마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브웨이 꿀조합은 에그마요입니다. 가장 베이직 하여 많은 사람들이 호불호가 없이 선호하는 메뉴죠. 빵은 위트를 선택하고 토핑으로 베이컨을 추가하고 소스는 스위트 칠리와 허니머스터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자칫 느끼 할 수 있는 마요네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베이컨의 짭짤한 맛이 담백한 계란과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이탈리안 비엠티

두 번째로 추천하는 메뉴는 햄 살라미 페퍼로니 들어가 있는 서브웨이의 베스트셀러인 이탈리안 비엠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중적으로 찾는 메뉴인데요. 빵은 플랫브레드나 허니오트를 선택하고 소스는 스위트칠리, 랜치, 스위트어니언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재료 자체가 워낙 짭쪼롬 하기 때문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것이죠.

쉬림프 아보카도

세 번째로 쉬림프아보카도의 서브웨이 꿀조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탱글탱글한 통새우가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인데요. 플랫브레드나 허니오트 빵을 선택하고 와사비소스, 스위트칠리, 핫칠리를 섞는 것이 좋습니다.

로티세리 바비큐치킨

네 번째로로 서브웨이 꿀조합 로티세리 바비큐치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해당 메뉴는 촉촉한 바베큐치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허니오트나 플랫브레드 중에서 빵을 선택하고 렌치드레싱과 스위트칠리소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새콤달콤하면서 고소한 소스의 맛이 부드러운 치킨과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스테이크&치즈

다섯 번째로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스테이크&치즈를 소개해드릴텐데요. 두꺼운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치즈가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빵은 플랫브레드로 선택을 하고 소스는 스모크바베큐나 렌치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마요네즈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엘티

여섯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는 BLT인데요. 아메리칸 베이컨과 부드러운 치즈가 잘 어울리는 메뉴이죠. 빵은 플랫브레드로 고르고 소스는 렌치드레싱과 스위트어니언을 선택하면 됩니다. 양파의 풍미와 고소한 렌치 드레싱은 짭짤한 베이컨과 아주 잘 어울리죠.

스파이시 이탈리안

일곱 번째로 서브웨이 꿀조합 중 스파이시 이탈리안 메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살라미와 페퍼로니가 들어있어 짭쪼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빵은 파마산오레가노를 선택하고 소스는 핫칠리, 사우스웨스트, 마요네즈를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마요네즈와 매콤한 소스는 실패없는 서브웨이 꿀조합이죠.

서브웨이 메뉴 더 알아보기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