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광고제거 동영상 다운 방법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아도 광고를 제거하거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구글에서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해당 방법을 사용해서 발생되는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유튜브 밴스드

유튜브 밴스드는 프리미엄같이 광고를 제거해주는 어플입니다.

유튜브 화면과 흡사해서 불편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서👉 설치방법 및 다운이 가능합니다.

장점으로는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광고가 안 나오고, 바탕화면에서도 재생이 가능하고, 화면을 꺼도 계속 재생(소리)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점으로는 설치방법이 약간 까다로우니 위 설명을 참고하세요.

주의사항으로는 구글 유튜브 약관에 위배되기 때문에 계정이 삭제되거나 고소를 당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난 글에 알려드린 방법을 사용해서 본 계정이 삭제되는 일이 없도록 사용하세요.

유튜브 클립다운

유튜브 클립다운은 프리미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광고 제거 기능과 동영상 다운로드와 음원 추출이 가능합니다.

장점으로는 정말 간단하게 동영상 및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것과, 광고 제거 기능, 8k급 고화질 영상이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PC와 스마트폰 모두 사용 가능한 어플입니다.

동영상 개별 다운뿐만 아니라 재생목록 전체 다운로드 기능도 지원합니다.

여기서👉 설치방법 및 다운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지만 가급적이면 정상적인 방법으로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여 사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지난번에 알려드린 유튜브 프리미엄 매달 커피값 절약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