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추천 어플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 = 정성규 기자] 앱테크란 말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앱을 이용하여 재테크를 한다는 의미인데요. 모바일 어플로 간단하게 돈을 볼 수 있는 앱테크 추천과 관련한 정보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앱테크 추천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ios

앱테크 추천 어플 설치

캐시몽

캐시몽은 광고에 참여하고 리워드를 받는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에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독, 좋아요, 실행 등과 같은 다양한 참여형 광고들을 이용하고 이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할 시에 캐시를 제공하는 형태입니다. 참여 형이다 보니 꽤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앱테크 추천 어플입니다.

머니 키보드

머니 키보드는 말 그대로 키보드를 사용하고 그 타자 수에 따라 리워드를 지급하는 앱테크 추천어플입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키보드를 끊임없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영상을 시청 하든 메신저를 이용하든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죠. 이렇게 키워드 타수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뷰티용품, 카페, 외식, 편의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베이직

캐시베이직은 앱을 사용하는만큼 포인트가 적립 되는 어플입니다. 모바일을 이용하다보면 앱을 사용하는 시간이 상당히 깁니다. 그렇기에 해당앱을 사용하는 것도 꽤 쏠쏠한 돈벌이가 되는 것이죠.

타임스프레드

타임스프레드는 기존의 앱테크 추천 서비스와 조금 다른 원리로 적립이 됩니다. 휴대폰을 너무 많이 사용하다보니 중독이 되기도 하고 다른 일의 집중력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기존 앱테크 추천 어플들과는 반대로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간만큼 보상을 해줍니다. 15분마다 1캐시를 적립해주고 사용하는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보상을 해 준다고 하니 여러모로 스마트폰 중독에 도움이 되는 어플이죠.

캐시위크

캐시워크 앱은 걷는 걸음수만큼 캐시를 적립해주는 앱테크 추천 어플입니다. 하루 최대 1만보까지 적립가능합니다. 만보기 기능과 칼로리 정보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건강 및 운동 체크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죠. 친구 초대를 진행하면 최대 4만 캐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노티투미

노티투미 앱은 아이쇼핑을 하면 돈이 적립되는 어플입니다. 물건을 사지 않고 아이쇼핑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텐데요. 노티투미앱에서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과 같은 쇼핑몰에 접속하여 상품 정보들을 확인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적립금은 실제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아주 유용하죠.

부업대장

부업대장에서는 다양한 앱들을 추천해주는데요. 추천 앱을 사용하고 리뷰를 남기면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 포인트들이 쌓이면 꽤나 쏠쏠하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앱테크 추천 어플 다운 바로가기

앱테크 추천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ios

오늘 살펴본 앱테크 추천 어플 정보 확인하셔서 조금이라도 돈 벌어보아요.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