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 어플 추천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정성규 기자] 가계부 잘 쓰고 계신가요? 과거에는 수기로 가계부를 썼지만 최근에는 모바일로 결제 하는 일들이 많아서 가계부 어플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지출 기록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가계부 앱테크 추천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ios

오늘은 이러한 가계부 어플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계부 추천 어플 살펴보기

좋은 가계부 어플 설치하기

첫 번째로 좋은 가계부라는 가계부 어플 을 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평점이 4.7이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을 기본 화면과 달력 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보고 싶은 데이터를 기본 달력 검색 화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통장 ,현금,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자산을 나누어 관리할 수 있고 신용카드 및 통장과 연결하여 관리 가능합니다. 문자 자동 입력 및 어플 인식을 통해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고 할부를 더 쉽게 입력 가능하죠. 예산 및 부채도 관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록한 가계부를 엑셀로 데이터 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구글 드라이브에 데이터백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완벽하죠.

가계부 어플 추천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

비주얼 가계부 어플 설치하기

두 번째로 비주얼 가계부 어플 추천 합니다. 평점 4.5점의 가계부인데요. 입출금 및 카드 내역 등을 문자 어플에 알람을 통해 자동적으로 입력 되고 분류까지 진행됩니다. 차트나 그래프 일러스트 메시지 등을 이용해 시각화된 정보로 받아 볼 수 있죠.

그리고 음주 외식 문화생활 등과 같이 생활 패턴을 분석해 주기도 합니다. 구글 캘린더와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캘린더에서 가계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똑똑 가계부 어플 설치하기

세번째로 똑똑 가계부라는 가계부 어플 추천합니다. 평점은 4.8점이고 푸시 알람 어플을 인식하여 출금이 입금 메세지를 자동적으로 입력해줍니다. 이는 똑똑 가계부에서 특허를 진행하려고 하는 기능인데요.

일반적으로 카드사나 은행에서 오는 문자를 기반하여 자동적으로 입력되는 기능뿐만 아니라 입출금과 관련한 표시 알람 역시 가계부 어플과 연동하여 자동 입력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기본에 충실하여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고를 수 있도록 합니다.

깔끔하고 단순한 색상에서부터 화려한 색상까지 자신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백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데이터를 소중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시그널 가계부 어플 설치하기

네 번째로 시그널 가계부라는 어플 추천합니다. 평점은 4.6으로 낭비가 되는 지출을 따로 분석하여 이용패턴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 역시 깔끔하여 직관적으로 데이터들을 파악하기 쉽습니다. 다른 앱들보다 훨씬 단순해서 기록하는 것도 편리하고 가장 빠르게 지출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가계부 어플 추천 중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계부 앱테크 추천 어플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ios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