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무료 다운로드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민수 기자] 다들 엑셀 이용하고 계신가요? 엑셀은 회사에서 업무를 진행하는데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지만 컴퓨터에 엑셀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기도 하고 컴퓨터를 포맷을 하고 나면 엑셀을 새롭게 다운 받아야 합니다.

엑셀 무료 다운

엑셀 무료 다운

오늘은 이처럼 일상에서 많이 사용되는 엑셀 무료 다운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왕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받게 되면 애드웨어는 악성코드 랜섬 등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위험도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다운받기

첫 번째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엑셀 다운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학생들이 교육용으로 엑셀을 사용할 때는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무래도 교육분야에서 이용되는 것은 공익의 목적이 크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엑셀 다운 방법에 따라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해서 엑셀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엑셀 다운 하지 않고도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엑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다운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다운 바로가기(링크)

오피스 엑셀 다운받기

그것은 바로 오피스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온라인 버전의 오피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구글 스프레드시트 유사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점이죠. 이용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에 가입을 하고 등록을 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엑셀을 구매하고 설치하는 과정에 비하면 훨씬 간소한 편이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는 엑셀뿐만 아니라 워드 파워포인트와 같은 기능들도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한 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다운

구글 스프레드시트

세 번째로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하여서도 엑셀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사용해 보셨을텐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자동 저장이 되기 때문에 자료 손실에 대한 위험성이났습니다.

그리고 여러 명이 해당문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회사나 학교 등에서 작업을 수행할 때 공유하여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구글 계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별도로 새로 가입할 필요 없이 계정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다운

폴라리스 오피스

네 번째로 폴라리스 오피스를 이용하여 엑셀 다운 없이 엑셀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셀뿐만 아니라 파워포인트, 한글, 한셀 등과 같은 다른 확장자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들도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기에 한컴 한셀 한글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적합하죠.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무료 다운

엑셀 다운 및 이용 방법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