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현금화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진수 기자] 엘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알고계신가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죠.

엘포인트 현금화

실제로 엘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방법들과 가장 간편한 방법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엘포인트 현금화 하기

엘포인트란?

엘포인트는 롯데갤러리 통합 멤버십으로 멤버십 마일리지와 카드 사용으로 발생하는 마일리지를 통합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때는 영수증이 롯데카드 사용으로 기재가 되죠. 적립률은 낮은편이기는 하지만 적립한 날에 받을 수 있는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를 활용하면 꽤 괜찮은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는 적립한 가맹점에서 10점 이상이 되면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꾸준하게 축적하여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러한 포인트는 천 원 이상 구매 할 때만 적립을 받을 수 있고 등급이 올라가게 되면 적립율도 상승한다고 합니다.

엘포인트 현금화 방법

엘포인트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첫 번째로 엘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하고 ok 캐쉬백으로 바꾼 후 다시 하나머니로 전환하여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하고 다시 카카오페이머니로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에서 내 계좌로 전송을 할 수 있으니 엘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한 것이죠.

세 번째로 엘포인트를 하나머니로 바꾸고 포인트로 전환하여 계좌이체로 현금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번째로는 엘포인트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고 ok 캐쉬백으로 바꿔 시럽월렛 SK 증권으로 엘포인트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로 엘포인트를 머니트리 교통카드 충전이나 머니트리로 바꾼 후 내 계좌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로 롯데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이용하여 카드 대금 결제 신청으로 엘포인트 현금화 가능합니다. 일곱 번째로 엘포인트를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로 전환하거나 엠에이블 미니 어플에서 주식을 구매합니다. 그 다음 신트리로 교환하고 송금하기를 선택하여 계좌이체를 진행하면 됩니다. 계좌 이체 수수료 500원이긴 하지만 카카오뱅크와 연계하면 무료로 이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덟 번째로 엘포인트를 ok 캐쉬백으로 바꾸고 모바일 캐시비 어플에서 선물 받기를 한 후 구글 환불 받아 현금화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홉 번째로 엘포인트 현금화를 하지 않아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 지마켓, 옥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쉬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을 알려드렸지만 사실 가장 쉬운 방법은 엘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변환 후 nh포인트로 바꿔서 본인 계좌로 출금하는 것입니다. ok캐쉬백 어플과 nh포인트 어플만 설치되어 있으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편리합니다. 혹시 어플이 없다면 지금 설치해 보세요.

엘포인트 사용처

포인트 사용 및 적립할 수 있는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롯데쇼핑몰 계열의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슈퍼마켓 등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와 캐시비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롯데월드 등 롯데 회사 계열 대부분 업종에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엘포인트 현금화할 수 있는 사용처를 알고 싶다면 해당업장를 검색하여 롯데 계열사인지 확인하면 됩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