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부계정 만들기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민수 기자] 여러 이유들로 카톡 부계정이 필요한 상황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한번호 당 하나의 계정 밖에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하여 추가로 폰을 개통 하는 경우도 꽤나 됩니다. 가상번호나 인터넷 번호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을 하고 부계정을 만들기를 했는데요.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최근에는 이같은 가상번호를 이용하여 카톡 부계정 만드는 것이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카톡 부계정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최신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부계정 만들기

하나의 폰으로 하나의 계정만 만들 수 있는 것은 인증 방식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가상번호로 인증을 할 수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가상번호로 인정이 불가 하기 때문에 다른 방식을 이용해야 하는 것이죠.

그렇다면 다른 번호를 하나 더 개통하여 새로운 카톡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새롭게 개통 하면 당연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간단하게 카톡 부계정 만들기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톡 부계정 만드는 방법

휴대폰 하나로 카톡 계정을 무한정으로 생성할 수 있는데요. 비용은 무료이기도 하고 유료인 경우도 있는데요. 해외 가상번호 사이트에 따라서 다릅니다. 카톡 새로운 계정 만드는 방법은 가상번호로 인증하는 방식과 동일하지만 사이트가 해외라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이처럼 카톡 인증 방식을 우회하여 카톡 계정 만드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카톡 본 계정의 번호를 가상번호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내 휴대폰 번호로 새로운 카톡 계정을 생성하면 기존과 동일하게 코드가 전송됩니다.

그리고 또 다시 카톡 부계정의 번호를 가상번호로 전환하면 부계정 생성이 완료 되죠. 그 다음 내 휴대폰 번호로 다른 카톡 계정을 생성 하면 됩니다. 이 같은 과정을 무한 반복 하면 카톡 계정을 여러 개 만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보호조치 피하기

카톡 부계정 생성 하다 보면 보호조치나 이용자 보호조치 서비스 제한이 걸리기도 하는데요. 이 같은 상황을 겪지 않기 위해 어떠한 상황에서 이러한 조치가 시행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시간에 너무 많은 친구를 등록하거나 오픈 채팅방이나 채팅방을 너무 많이 생성했을 때 보호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픈 채팅방에 참여하는 빈도가 비정상적으로 많고 오픈 채팅방 신고접수를 받았을 때도 이 같은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용자보호조치 서비스 제한이 되면 페이스톡, 보이스톡과 같은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없고 채팅방 생성이나 오픈 채팅방 참여 등이 불가합니다.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오늘 살펴본 카톡 부계정 무료 생성 방법을 참고하여 필요한만큼 카톡 계정을 생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