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위치추적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민수 기자]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찾고 계신가요? 휴대폰 위치추적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한데요. 오늘 알려 드리는 방법들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애플 휴대폰 위치 추적 방법

iPhone iOS 운영체제를 이용하여 애플 기기 및 아이폰을 찾으면 됩니다. 아이폰을 잃어버렸을 때는 지인의 애플 기계나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다른 애플 기계를 이용하여 나의 아이폰 찾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 기기의 잠금 장치를 원격으로 활성화해서 안전하게 보호할 수도 있죠. 나의 앱 찾기에 들어가서 친구나 가족 등과 자신의 위치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위치 추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애플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진행할 수 없으니 휴대폰과 연동되어 있는 애플 아이디 로그인을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정확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고 비용은 무료이니 아이폰 휴대폰 위치추적을 원한다면 해당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휴대폰 위치 추적 방법

삼성에서도 휴대폰 위치추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때 내 디바이스 찾기를 이용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도 스마트폰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태블릿에서도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패턴, 핀번호 등이 기억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삼성 계정에 디바이스가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무료이며 정확도가 상당히 높고 이용 난이도도 어렵지 않다고 하니 삼성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방법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아이폰도 삼성 휴대폰도 아닌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구글의 내 기기 찾기 서비스에서 휴대폰 위치추적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 로그인하면 현재 로그인 되어 있는 모든 기기목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기에 연결되어 있는 스마트폰의 배터리잔여량과 테이브서비스까지 체크할 수 있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LG, 갤럭시, 샤오미 등의 휴대폰 위치추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WhereURL.com 이용한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해당 링크를 통해서도 휴대폰 위치추적을 할 수 있는데요. 본 링크를 위치추적을 할 상대에게 전달하고 상대가 이 링크를 누르면 위치 파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대가 링크를 누를 때에만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도는 조금 떨어진다고 볼 수 있죠. 그럼에도 설치나 번거로운 가입절차 없이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용이합니다.

해당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자체 서비스외에도 휴대폰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여러 어플들도 존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