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소식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민수 기자] 벌레 퇴치 업체 찾고 계신가요? 집안에 벌레가 있으면 깜짝깜짝 놀라기도 하고 불안할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벌레를 퇴치할 수 있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세스코는 벌레를 퇴치하는 업체인데요, 아무리 깨끗하게 집을 관리한다고 해도 완전하게 벌레를 없애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바퀴벌레가 등장하면 너무 놀라고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벌레 혐오증이 있는 분들은 세스코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텐데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골목식당 등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들과도 협업하여 깨끗한 위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네요. 그렇다면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방문 진단도 하고 있으니 상담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세스코에서 하는 일은

세스코에서는 바퀴벌레의 서식 형태와 종류를 확인하는데요. 어떠한 종류의 벌레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는지 고객 때문에 이야기를 꼼꼼하게 들어서 어떤 벌레들이 서식하고 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서 이같은 벌레들이 서식 하는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는데요. 집안의 작은 균열 틈으로 벌레들이 많이 들어온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깨끗하게 집안을 관리해도 벌레는 계속 등장하는 것이죠. 우리 집에 벌레가 없더라도 옆집에서 옮겨 올 수도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부터 들어올 수 있는 구멍들을 최대한 막고 벌레 퇴치 약들을 집안 곳곳에 꼼꼼하게 뿌리는 중요하다고 해요. 벌레들이 자주 드나드는 위치도 찾아내서 트랩을 설치하기도 한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드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중 초기 퇴치 금액은 다른 업체보다 조금 더 높게 책정되어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1회만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90퍼센트 정도의 바퀴벌레를 퇴치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지만 나머지 10퍼센트의 바퀴벌레가 다시 번식을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하죠. 이런 가격은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 및 감소가 되니 상담을 통해 정확한 견적을 낼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집의 크기에 따른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알아보자면 10평의 경우 초기 퇴치 비용은 160,000원이고, 정기 관리 비용은 26,000원입니다.

31평에서 40평의의 공간은 220,500원으로 초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이 책정되어 있고 정기관리 비용은 48,000원입니다. 41평에서 50평의 면적을 가진 경우에는 249,000원의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초기퇴치 금액으로 지불하면 되고 정기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31,000원이 든다고 합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하기

무료로 자신의 집을 진단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세스코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세스코 홈페이지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진단을 하더라도 바로 결제를 해야 한다는 부담감 가지지 않도록 과도한 영업을 하고 있지 않으니 편하게 무료진단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