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1월행사 NEWS

글쓴이 칼튼뉴스 날짜

[칼튼뉴스=김진수 기자] 다양한 종류의 버거가 있는 것만큼이나 다양한 햄버거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별 선호도가 크게 엇갈리는 걸 볼 수 있죠. 그래도 유명 브랜드인 버거킹은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버거킹에는 와퍼를 비롯해 먹을만한 메뉴도 무척 많죠. 버거킹 11월 행사 내용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버거킹 11월 할인받기

버거킹에서 현재 11월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주요 이벤트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가까운 곳에 매장이 위치해 있다면 이벤트 내용 확인 후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11월 행사 와퍼3종할인

첫번째 소개할 버거킹 11월 행사는 와퍼3종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에 해당되는 품목으로는 갈릭불고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등인데요. 믹스앤매치(MIX & MATCH) 2 FOR 9000이라는 이벤트명을 내걸고 2개 구매 시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콰트로치즈와퍼 기준으로 단품이 원래 7700원이니 40% 가까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그만큼 쉽게 만나기 힘든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이 행사는 11월 13일까지만 진행됩니다.

버거킹 11월 행사 딜리버리할인

앱이나 웹 상에서 주문할 경우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버거킹 11월 행사 혜택입니다. 11월 11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17일 동안 진행되는데요. 딜리버리 전 메뉴가 행사 대상 제품이며, 행사 진행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입니다.

딜리버리 프로모션이기에 매장 내에서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18000원 이상 주문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는 사실입니다. 또 버거킹 전용 앱과 홈페이지 상에서만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버거킹 11월 행사 신규가입혜택

회원으로 신규 가입 시 와퍼세트 할인 또는 콜라 할인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찬스인데요. 이미 지난 8월부터 시작되어 여전히 버거킹 11월 행사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와퍼세트는 무려 50%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콜라는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결코 적지 않은 혜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쿠폰의 경우 신규 가입 후 앱 상에서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버거킹 11월 행사 올데이킹

원래 버거킹 매장에서는 하루 종일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메뉴가 존재했는데요.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와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 등이 바로 여기에 해당됩니다. 세트 기준 5,400원이기에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분들이 세트 메뉴를 배불리 드시기에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는데요.

11월을 맞아, 지난 7일부터 비프불고기버거도 행사 상품에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올데이킹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더 넓어져 환영할 만한 소식인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버거킹 11월 행사 정보 소개해드렸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매장 사정에 따라 일부 점포에서는 행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개별 이벤트 별로 제외되는 매장에 대한 정보는 버거킹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가까운 매장이 이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파악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카테고리: 생활소식

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
칼튼뉴스